정치

합참 "23일 밤 중부전선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"…귀순의사

김종민 기자

kjm9416@tbs.seoul.kr

2026-06-24 12:10

좋아요버튼

합동참모본부는 어젯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의 신병을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.

합참은 "관련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관계기관에서 조사 중"이라고 설명했습니다.

해당 군인은 귀순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.

이재명 정부 출범 후 귀순 사례는 이번이 네 번째이며, 군인 귀순은 두 번째입니다.

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공 tbs3@naver.com copyrightⓒ tbs. 무단전재 & 재배포 금지

좋아요버튼 카카오톡 페이스북 링크